콩과 파인애플 살사

콩과 파인애플 살사
콩과 파인애플 살산은 5인분의 멕시코 요리법입니다. 이 전채 요리는 1회 제공량당 163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검은콩, 파인애플 간식, 커민 가루, 피망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6%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하시면 파인애플 검은콩 살사 , 검은콩 망고 파인애플 살사 , 아보카도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닭고기 검은콩 부리토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11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또띠야 칩과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Paques et Fils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6달러입니다.
NV 파케스 에 필스
NV 파케스 에 필스
아주 예쁜 연핑크. 체리와 수국 향이 납니다. 신랄한 장미 향에 시큼한 딸기 향이 느껴지고 끝맛에 상쾌한 산미가 더해져 세련되고 정교하지만 전혀 거슬리지 않습니다. 완벽한 브런치 와인. 훌륭한 가치.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