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미 추리와 구운 넙치

치미 추리와 구운 넙치
치미 추리와 레시피 구이 넙치는 약에 남미 갈망을 만족시킬 수 30 분.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6.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356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24 그램 서빙 당.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 7 월 4 일. 올리브 오일,식물성 기름,넙치 스테이크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89%,이 요리는 굉장합니다. 시도 치미 추리를 곁들인 팬 구이 넙치, 스테이크와 넙치 치미 추리,및 치미 추리 넙치 타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올리브 오일,레몬 주스,물,마늘,샬롯,고추 플레이크,소금과 후추 1/2 티스푼을 소금이 녹을 때까지 섞습니다. 파슬리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레몬 주스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파슬리파슬리
샬롯샬롯
마늘마늘
후추후추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2
치미 추리 20 분 서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미추리치미추리
3
그 사이에,중간 뜨거운 목탄(가스를 위한 중간 열)에 직접 열 요리를 위한 석쇠를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생선을 두드려 말린 다음 식물성 기름을 바르고 소금 1/2 티스푼과 후추 1/4 티스푼(총)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후추후추
물고기물고기
소금소금
5
오일 그릴 랙,다음 그릴 물고기,가스 그릴을 사용 하 여 한 번,그냥 통해 요리 될 때까지 총 8~10 분만를 사용 하는 경우에 덮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치미 추리의 일부와 함께 이슬비 물고기를 제공;측면에 나머지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미추리치미추리
물고기물고기
1
*넙치는 중간 열에 뜨거운 기름을 바른 큰(2 가열기)능선 석쇠 팬에서 요리될 수 있습니다.*치미 추리는 1 시간 앞서 만들 수 있으며 실온에서 덮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미추리치미추리
넙치넙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 팬그릴 팬
2
1 회 제공량:332 칼로리,17 그램 지방(포화 2 그램),63 마그네슘 콜레스테롤,546 마그네슘 나트륨,2 그램 탄수화물,0 그램 섬유질,41 그램 단백질
3
영양 데이터
4
이 조리법에 대한 영양 데이터의 완전한 분석을 참조하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메뉴에 넙치? 피노 그리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페어링해보세요.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 리저브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 리저브
황토의 힌트와 함께 강렬한 황금 색상,와인은 잘 익은 과일,마르 멜로의 코가 있습니다. 입안에 공격은 꿀과 향미료의 주에 유연하고 충분히 모두,이다. 마지막은 설탕과 산도의 균형을 완벽하게 유지합니다.이 와인을 팬에 튀긴 푸 아그라,구운 또는 구운 흰살 고기(돼지 고기,송아지 고기),토끼,크림 소스의 가금류,훈제 생선,리조또와 같은 버섯 요리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7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