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퍼지 프로스팅

초콜릿 퍼지 프로스팅
초콜릿 퍼지 설탕 프로 스팅은 글루텐 프리,포드맵,채식주의자 10 인분의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42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0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75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버터를 데리러,반반,초콜릿,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기 위해.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디저트로 잘 작동하고,대략 안으로 행해집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저렴한 크리올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시도 초콜릿 퍼지 쿠키 바와 마시멜로 머랭 프로스팅으로 채워진 초콜릿 퍼지 컵 케이크, 바닐라 버터 크림 프로스팅과 초콜릿 가나슈 글레이즈를 곁들인 초콜릿 퍼지 케이크,및 소금에 절인 카라멜 프로스팅과 초콜릿 퍼지 필링을 곁들인 초콜릿 컵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결합 버터,반반,이중 보일러의 상단에 초콜릿;중간 불로 요리,자주 교반,혼합물이 끓게 올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초콜릿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중 보일러이중 보일러
2
열에서 제거하고 설탕을 첨가하십시오;매끄러운 때까지 치십시오. 바닐라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설탕설탕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케이준은 알바 리노와 정말 잘 작동,로즈 제 2 차 와인,및 소비뇽 블랑.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돈 올레 가리오 알바 리노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돈 올레 리오 알바리노
돈 올레 리오 알바리노
돈 올레 가리오 알바리 제 1 호는 신선하고 활기찬 산도로 강조된 매혹적인 플로랄 노트와 함께 밝은 감귤류,자몽 및 흰색 과일 맛과 향을 보여주는이 우아하고 향기로운 품종의 전형적인 표현입니다. 마무리는 길고 생생한,레몬 껍질의 선명한 노트에 종료.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