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스가 가장 좋아하는 설탕 프로스팅

루스가 가장 좋아하는 설탕 프로스팅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0 분 부엌에서 보내고,루스의 마음에 드는 설탕 프로 스팅은 놀라운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시도 할 레시피.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3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16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매우 예산 친화적 인 설탕 장식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은 우유 플러스 추가,버터,과자'설탕,그리고 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가있는 경우,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9%,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해봐 좋아하는 초콜릿 설탕 장식, 내가 좋아하는 초콜릿 버터 크림 설탕 프로스팅,그리고 파인애플 크림 치즈 프로스팅을 곁들인 데이비드가 가장 좋아하는 당근 케이크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땅콩 버터,버터 및 바닐라를 함께 섞으십시오. 과자 장수의 설탕,코코아 및 소금을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2
우유를 넣고 원하는 확산 일관성에 도달 할 때까지 저어줍니다. 좋아하는 레이어 케이크 또는 컵 케이크에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