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프로스팅

베이커리 프로스팅
레시피 상자에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Bakery Frosting이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05칼로리 , 단백질 0g , 지방 18g 으로 2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46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 매장에 가서 아몬드 추출물, 비유제품 분말 크리머, 식용 색소 및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기타 재료를 구입하세요.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값싼 설탕 프로스팅으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수정 가능).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의 바닐라 생일 케이크와 프로스팅 , 베이커리 아이싱 , 베이커리 스프링 쿠키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쇼트닝, 크리머, 추출물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과자 장수의 설탕을 점차적으로 이겼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프로스팅이 원하는 농도에 도달할 때까지 충분한 물을 추가합니다. 원하는 경우 식용 색소를 추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냉장고에 최대 3개월 동안 보관하세요. 도포하기 전에 실온에 두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