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카라멜 설탕 프로스팅

크림 카라멜 설탕 프로스팅
크림 카라멜 프로스팅은 프로스팅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79 칼로리, 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3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8 센트. 가게에 가서 바닐란 추출물,우유,과자 장수 설탕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카라멜 계피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카라멜 호박 컵 케이크, 카라멜 계피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카라멜 호박 컵 케이크,그리고 휘핑 카라멜 설탕을 입힌 카라멜 채워진 컵 케이크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무거운 스튜 냄비에서,갈색 설탕,버터 및 우유를 결합하십시오;중간 열에 종기에 가져 오십시오. 2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바닐라에 저어. 미지근한 쿨. 설탕 프로 스팅이 확산 일관성을 달성 할 때까지 과자 장수의 설탕을 점차적으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감귤 꿀감귤 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