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 치킨 구이

참깨 치킨 구이
구운 참깨 치킨은 12인분이 포함된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223칼로리, 단백질 28g, 지방 9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7%를 충족합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독립기념일에 특히 좋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분 정도 걸립니다. 고추, 마늘 한 쪽, 대파 등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9%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구운 참깨 치킨, 구운 참깨 생강 치킨, 구운 닭고기를 곁들인 참깨 국수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처음 9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시침질을 위해 1/2 컵을 제거하십시오.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3
가방에 닭고기를 추가하십시오. 밀봉하고 코트로 바꿉니다. 6~8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4
닭고기에서 매리 네이드를 배출하고 버립니다. 뚜껑을 덮고 중불에서 양면을 6~8분 동안 굽거나 고기 온도계가 170°를 가리킬 때까지 굽고 가끔 미리 준비해둔 매리네이드를 가미해 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2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