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살구 햄

구운 살구 햄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20분 이라면, 구운 살구 햄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99칼로리 , 단백질 22g , 지방 5g 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인분당 $1.55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독립기념일을 위한 저렴한 메인 코스로 적합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사이다 식초, 디종 머스타드, 햄 스테이크, 모든 과일 살구 스프레드가 필요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7%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살구 햄 롤 , 살구 글레이즈 햄 , 살구 파인애플 햄이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살구 스프레드, 머스타드, 식초를 섞습니다. 햄 스테이크를 뜨거운 불로 굽고 가끔 소스를 부어 양면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8-10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 스테이크햄 스테이크
코니쉬 암탉 2마리(각각 약 1 1/4파운드)코니쉬 암탉 2마리(각각 약 1 1/4파운드)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