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베리 파이

여름 베리 파이
Summer Berry Pie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유제품이 들어있지 않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8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이 디저트는 1회 제공량당 198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라즈베리, 옥수수 전분, 딸기 젤라틴,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9%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베리베리 썸머 파이 , 썸머 베리 파이 , 썸머 베리 파이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설탕, 옥수수 전분, 물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민트와 추가로 얇게 썬 딸기신선한 민트와 추가로 얇게 썬 딸기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2팩(각 3온스)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2팩(각 3온스)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2팩(각 3온스)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2팩(각 3온스)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녹을 때까지 젤라틴을 저어줍니다. 15-20분 동안 또는 혼합물이 걸쭉해지기 시작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3
열매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4
크러스트에 붓고 굳을 때까지 식힙니다.
5
휘핑 토핑, 민트, 딸기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추천 와인: 포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Pie는 Port, Vin Santo 및 Late Harvest Riesling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Hunt Country Vineyards Ruby Port Estate Bottled입니다. 별 5개 중 4개를 받았고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NV 헌트 컨트리 포도원 루비 포트 에스테이트 병입
NV 헌트 컨트리 포도원 루비 포트 에스테이트 병입
와인 생산 이사인 조나단 헌트(Jonathan Hunt)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와인입니다. 퇴근 후나 저녁 식사 후, 루비 포트를 한 모금 마시고 휴식을 취해 보세요. 이 와인은 풍부한 베리향과 길고 부드러운 여운이 특징입니다. 부드럽고 풍성한 루비 포트는 코로 누아(Corot Noir)와 샴부르생(Chambourcin) 와인의 혼합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100% 포도 브랜디(증류주)로 블렌드를 강화하고 단맛을 더해 모든 맛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도록 합니다. 서늘한 실온에서 서빙하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6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