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스낵 믹스

인도 스낵 믹스
인도 스낵 믹스는 호르되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7 인분을 만듭니다 20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50 센트,이 레시피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쌍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1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인도 요리입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에는 얇게 썬 아몬드,양념 소금,카레 가루 및 프레즐이 필요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매운 인도 스낵 믹스, 콘플레이크 치브다(매운 인도 스낵 믹스),및 감자 커틀릿 레시피(인도 스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시리얼,프레즐,아몬드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버터,매운 소스,우스터 소스 및 조미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23)(23)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시리얼 혼합물에 이슬비;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3
두 15 에 전송. 엑스 10-에. 엑스 1-에.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45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15 분마다 저어줍니다. 건포도를 저어주세요. 와이어 랙에서 완전히 식히십시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및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을 시도 할 수(반 병).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3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블랙 라벨의 화려한 색상은 호박색의 반짝임과 함께 피노 누아의 특징적인 밀짚 톤을 회상합니다. 그것은 지속적인 거품의 정밀한 시내와 더불어 플루트에서 기운차다. 그 신선한 향기는 토스트와 꿀의 힌트와 함께 활력과 봄 시간 향기의 인상을 결합합니다. 구개에,잘 익은 과일과 감귤류의 꽃다발은 부유 아직 가벼움의 감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7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