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핑크 레이디 칵테일

유엔 핑크 레이디 칵테일
유엔 핑크 레이디 칵테일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123 칼로리.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1.69 입니다. 석류 당밀이 있다면 장식:민트 장식,레몬 1 개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들고 만들 수 있습니다. 3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채식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핑크 레이디:라즈베리 케이크 칵테일, 핑크 레이디,및 핑크 레이디.

지침

1
칵테일 셰이커에 진,사과 브랜디,레몬 주스,달걀 흰자,석류 당밀을 추가합니다. 달걀 흰자위를 유화시키기 위해 10 초 동안(얼음없이)흔들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석류 당밀석류 당밀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애플잭애플잭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얼음을 넣고 잘 식힐 때까지 15 초 이상 흔 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3
민트 장식으로 유리,장식을 제공에 스트레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