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구운 그리스 감자

오븐에 구운 그리스 감자
오븐 구이 그리스 감자는 그냥 수 있습니다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69 센트,당신은 제공 반찬을 얻을 6.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89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서빙 당. 130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9 시간 4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샐러드 드레싱,마요라나,로즈마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탁월합니다. 시도 그리스 감자(오븐에 굽고 맛있습니다!), 그리스식 오븐에 구운 레몬 버터 파마산 감자,및 오븐 구이 그리스 치킨 레시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레몬 후추,마요라나,바질,타임,로즈마리를 섞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와인,물,올리브 오일,드레싱,마늘,레몬 주스,레몬 제스트 및 조미료 혼합물의 1/2 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레몬 주스레몬 주스
레몬 향레몬 향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조람은마조람은
로즈메리로즈메리
마늘마늘
바질바질
타임타임
물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중간 유리 베이킹 접시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3
접시에 감자를 넣고 혼합물로 코팅 한 다음 남은 조미료를 뿌린다. 뚜껑을 덮고 8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감자감자
4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예열 된 오븐에서 감자를 1 시간 15 분 동안 굽고 베이킹 시간을 통해 절반 정도 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모스코 필레로, 아시르티코, 아기오르지코

모스코필레로,아시르티코,아기오르지티코는 그리스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리스 음식과 함께 그리스 음식을 먹고 싶다면 아시르티코와 모스코필레로는 닭고기,해산물 등과 짝을 이루는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 아기오르지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트루피스 와이너리 모스코필레로 프테리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15 병 당 달러.
트루피스 와이너리 모스코필레로 프테리
트루피스 와이너리 모스코필레로 프테리
밤 피는 재스민,석류 및 감귤류의 꽃다발을 결합한 강렬한 향기로운 와인.그 우수한 향기와 날카로운 맛은 바질을 곁들인 파스타,치킨 라 크림,구운 새우 및 파이와 같은 요리와 함께 아페리티프로 즐길 수있는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9 시간, 40 m.
서빙6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