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브로시아 설탕에 절인 과일

암브로시아 설탕에 절인 과일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0 분 부엌에서 보내고,신의 설탕에 절인 과일은 슈퍼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196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64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소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포도,배꼽 오렌지,진저 에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요리법은 암브로시아, 암브로시아,그리고 암브로시아.

지침

1
파인애플 배수;주스 예약. 큰 사발에서는,바나나,파인애플,포도,오렌지 및 야자열매 반을 추가하십시오;과일 위에 예약 된 주스를 따르십시오;가볍게 코트에 던지십시오. 뚜껑을 덮고 최대 4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포도포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서빙하기 직전에 샐러드 위에 진저에일을 붓고 남은 코코넛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3
슬롯 형 숟가락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4
원하는 경우 별 과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타프루트는스타프루트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7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