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귀니를 곁들인 조개 소스

링귀니를 곁들인 조개 소스
링귀니를 곁들인 조개 소스 레시피는 약 4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78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8%를 충족합니다 . 이 소스는 1인분당 694칼로리 , 단백질 23g , 지방 27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마늘, 조개, 파마산 치즈, 파슬리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페스카테리언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 61%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네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살짝 소금을 넣은 물이 담긴 큰 냄비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로마 토마토 2테이블스푼씨를 제거하고 잘게 썬 로마 토마토 2테이블스푼
2
파스타를 추가하고 8~10분 동안 또는 알단테가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3
큰 프라이팬에 버터를 넣고 중간 불로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4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마늘과 버섯을 볶습니다. 조개를 주스, 파슬리, 소금, 백후추와 함께 섞습니다. 뜨거워질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세요. 파스타가 고르게 코팅될 때까지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5
파마산 치즈로 장식하여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0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