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짭짤한 냄비 로스트

슬로우 쿠커 짭짤한 냄비 로스트
슬로우 쿠커 짭짤한 냄비 로스트는 유제품 무료 메인 코스. 에 대한 $3.1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57 그램,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548 칼로리. 당근,척 냄비 로스트,양파 수프 및 레시피 믹스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슬로우 쿠커 발사믹 냄비 로스트, 슬로우 쿠커 짭짤한 냄비 로스트,및 슬로우 쿠커 짭짤한 냄비 로스트.

지침

1
4 1/2 쿼트 느린 요리기구에 있는 수프,양파 수프 혼합,감자 및 당근을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른 양파 수프 믹스마른 양파 수프 믹스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1
버터 밀크 비스킷과 찐 브로콜리 스피어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디저트는 거북이 또는 금발 브라우니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 비스킷버터 밀크 비스킷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8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