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 카레

서둘러 카레
서둘러 카레는 대략 필요합니다 35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683 칼로리, 단백질 39 그램,및 지방 45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04 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냄비 오일,물,타이어 카레 붙여 넣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오늘을 확인합니다. 라임 웨지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냉동 키 라임 파이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서둘러 레드 카레, 서둘러 카레,및 서둘러 카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기름을 가열,뚜껑을 소유 한,부추에 드롭. 쿡,분 또는 2 교반 한 다음 카레 페이스트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닭고기 조각을 넣고 코코넛 밀크,스톡(또는 물과 스톡 농축 물 또는 큐브)과 생선 소스를 넣고 냉동 완두콩과 콩을 넣기 전에 2 분 동안 열을 계속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넬로니 껍질카넬로니 껍질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생선 소스생선 소스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3
10 분 동안 끓인 다음 냉동 된 고급 콩을 넣고 3~5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4
쌀이나 국수와 함께 봉사,바란,당신이 그렇게로 고수/실란트로 위에 뿌리. 먹는 때 넘어서 짜내기 위하여 사람을 위해 석회 쐐기의 격판덮개를 밖으로 두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타니안 엣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6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9 군중을 기쁘게하는 셔닌 블랑 어떤 경우에도,이 무성한 병입은 밝고 매끄러운 산도로 균형을 이루는 인동 덩굴과 감귤류의 노트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3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