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검보 캐서롤

새우 검보 캐서롤
새우 검보 캐서롤은 페스카타리안 6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17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398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1.96,이 레시피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5 분.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가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올리브 오일,옥수수 머핀 믹스,생선 주식,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숟가락으로 점수 53%,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우 검보, 새우 검보,및 새우 검보.

지침

1
철 프라이팬에 양파와 셀러리를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셀러리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월계수 잎,백리향,레몬 후추 조미료 및 집 조미료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베이 잎베이 잎
타임타임
3
재고를 붓고 토마토와 오크라를 넣으십시오. 냄비를 덮고 30 분 동안 부드럽게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주식주식
오크라오크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4
열에서 제거하고 새우를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5
토핑을 준비하려면 오븐을 화씨 40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계란과 우유를 함께 섞어 머핀 믹스에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섞습니다. 뜨거운 새우 혼합물 위에 큰 스푼으로 드롭,발견 센터를 떠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머핀 믹스머핀 믹스
새우새우
우유우유
계란계란
7
15~20 분 굽는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재료를 함께 섞어 최대 6 개월 동안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메뉴에 새우? 소비뇽 블랑,리슬링,피노 그리지오와 짝을 지어보세요. 이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구운 것,튀긴 것 또는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호니 그 러더 포드 리저브 소비뇽 블랑입니다. 별 5 개 중 4.2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6 달러입니다.
호니그 러더퍼드 리저브 소비뇽 블랑
호니그 러더퍼드 리저브 소비뇽 블랑
수분이 많은 복숭아,패션 프루트 및 자몽의 풍미와 함께 밝은 산도와 파삭 파삭 한 신선함-재스민과 레몬 향의 매혹적인 향기. 중간 바디,느린 마무리.혼합:소비뇽 블랑 91%,세미용 8%,무스카트 1%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6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