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585칼로리 , 단백질 17g , 지방 19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70명이 그 레시피가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간고추, 조개, 식물성 기름,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32분 정도 걸립니다. 페스카테리언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네 ,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네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소금물을 넣고 끓입니다. 포장 방향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페파듀 등)(페파듀 등)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큰 냄비에 조개와 주스, 버터, 오일, 다진 마늘, 파슬리, 바질,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패키지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패키지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갈은 소금갈은 소금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끓을 때까지 중간 불에 두십시오.
4
파스타 위에 따뜻하게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2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