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클램 소스를 곁들인 링귀네는 페스카테리아식 메인 코스입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71센트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대략 17g의 단백질 , 19g의 지방 , 총 585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79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2분 정도 소요됩니다. 파슬리, 후추, 바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3%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네 ,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소금물을 넣고 끓입니다. 포장 방향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편평한 파슬리 잎편평한 파슬리 잎
2
큰 냄비에 조개와 주스, 버터, 오일, 다진 마늘, 파슬리, 바질,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갈은 소금갈은 소금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피스타치오나 호두 등 잘게 다진 견과류 1컵피스타치오나 호두 등 잘게 다진 견과류 1컵
3
끓을 때까지 중간 불에 두십시오.
4
파스타 위에 따뜻하게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2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