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베어네이즈 소스

빠른 베어네이즈 소스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소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4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76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전체 30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타라곤을 선택,나다르네즈 소스 믹스,레몬 주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 그것을 확인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5%,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팬에서 구운 등심 스테이크와 베어네이즈(Entrecôte 베어네이즈), 베어네이즈 소스,및 베어 네이즈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바네 즈 소스 믹스를 준비하고 요리 시간의 마지막 순간에 레몬 주스와 다진 신선한 타라곤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타라곤신선한 타라곤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소스 믹스소스 믹스
2
참고:테스트 목적으로 만 맥코믹 바 네이즈 소스를 사용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3
믹스. 빠른 바네 즈 소스는 1 일 전에 만들어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재가열하려면 끓인 물 위에 그릇을 놓고 혼합물이 따뜻해질 때까지 계속 휘젓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3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