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과일 타르트

빠른 과일 타르트
너무 많은 멕시코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빠른 과일 타르트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98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43 그램.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6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2.71 서빙 당. 상업적인 바닐라 푸딩 컵,딸기,그레이엄 크래커 파이 빵 껍질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풍미에게 하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빠른 과일 샐러드, 빠른 과일 처트니,및 빠른 과일 살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보존 식품을 작은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넣고 1 분 동안 또는 녹을 때까지 높은 곳에 전자 레인지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 식품보존 식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각 빵 껍질에 푸딩 2 큰술을 숟가락;과일과 함께 각 서빙을 맨. 각 타르트 위에 1 큰술 보존 물을 숟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 식품보존 식품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혼합 1787 광고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0 달러입니다.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이"1787"피노 누아/가 마이 블렌드는"459"블렌드의 카운터 파트입니다. 두 와인(둘 다 동일한 정확한 과일로 만든)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용기입니다. "1787"은 중성 오크 배럴에서 발효되고 숙성되었습니다. 맛과 냄새의 차이는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자신을 위해 볼 수 나란히 그들을 맛해야합니다. 1787 년에 모젤 계곡의 모든 붉은 포도 품종을 제거하고 리슬링 포도 나무로 대체하라는 법령이 명령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법은 사라지고 붉은 품종이 천천히 지역에 다시 심어졌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4
요리멕시칸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