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채소 된장국

봄 채소 된장국
봄 채소를 곁들인 레시피 된장국은 일본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45 분. 이 수프는 6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7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당근,다시마,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채소와 두부 된장국 15 분, 봄 채소와 계란 드롭 수프,및 채소와 파스타의 봄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다시마와 물 결합;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고 1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시마다시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액체를 예약,그릇 위에 소쿠리에 배수. 다시마를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시마다시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1/4 컵의 예약 된 액체와 된장을 거품기로 저어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된장된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중간 열에 팬에 있는 열 기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무,당근,양파 바닥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무 무무 무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6
남은 예약 된 액체를 추가하십시오;끓게 가져 오십시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5 분을 끓으십시오.
7
물냉이와 딜을 넣으십시오. 된장 혼합물을 저어 1 분간 조리합니다. 레몬 주스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딜
된장된장
8
녹색 양파 상판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