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케이크Ⅰ

당근케이크Ⅰ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45분이라면 당근 케이크 I을 시도해 볼만한 놀라운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가 될 것입니다. 1회 제공량당 6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에 474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1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85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부활절에 좋습니다.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옥수수 시럽, 식물성 기름, 계피 가루,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49%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레시피로는 얼티밋 당근 케이크(당근 케이크 잼 포함), 당근 주스를 곁들인 당근 케이크, 파인애플 크림 치즈 프로스팅을 곁들인 당근 케이크 시트 케이크가 있습니다.

지침

1
계란, 기름, 흰 설탕을 함께 섞습니다. 혼합물을 30초 동안 혼합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립 설탕과립 설탕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
서빙 제안: 그린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그린 샐러드와 딱딱한 빵.
2
밀가루, 베이킹파우더, 베이킹소다, 소금, 향신료를 함께 체로 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향신료향신료
씨를 제거하고 다진 그린 올리브 1/4컵씨를 제거하고 다진 그린 올리브 1/4컵
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
3
당근과 건포도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근당근
패키지 진저브레드 케이크/쿠키 믹스패키지 진저브레드 케이크/쿠키 믹스
4
계란 혼합물을 마른 재료에 붓고 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잘게 다진 크고 잘 익은 토마토 4개(즙과 함께)
5
반죽을 기름칠이 잘 된 10인치 튜브나 번트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쿠겔호프 팬쿠겔호프 팬
6
화씨 350도(섭씨 175도) 오븐에서 60~70분간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케이크를 식힌 후 완전히 식을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7
크림치즈 글레이즈 만들기: 제과용 설탕, 크림치즈, 옥수수 시럽, 바닐라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레몬, 라임, 오렌지 제라늄 꽃잎잘게 썬 레몬, 라임, 오렌지 제라늄 꽃잎
크림 치즈크림 치즈
덩어리 모양의 엔젤 푸드 케이크덩어리 모양의 엔젤 푸드 케이크
바닐라바닐라
유약유약
8
식힌 케이크 위에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 세로로 얇게 썬다오이, 세로로 얇게 썬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모스카토 다스티가 당근 케이크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