핍스 해바라기 케이크

핍스 해바라기 케이크
Peeps 해바라기 케이크 레시피는 약 4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634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23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초콜릿 프로스팅, 병아리 엿보기 사탕,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및 케이크 믹스가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를 사용하면 부활절이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1%라는 그다지 놀라운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으로는 Peeps Sunflower Cake, Peeps Bunny Cake 및 Party Peeps Eclair Cake Cups가 있습니다.

지침

1
양피지를 덧대고 기름칠한 9인치 크기의 2장을 사용하여 포장 방향에 따라 케이크 믹스를 준비하고 굽습니다. 둥근 베이킹 팬. 팬에서 10분 동안 식힌 후 와이어 랙으로 옮기십시오. 종이를 제거하십시오. 완전히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 병아리 Peeps 사탕노란 병아리 Peeps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병아리가 사탕을 엿보네병아리가 사탕을 엿보네
노란 병아리 핍스 캔디 19~20개노란 병아리 핍스 캔디 19~20개
노란 병아리 Peeps 사탕노란 병아리 Peeps 사탕
2
케이크 층의 윗부분이 둥글게 되어 있는 경우 긴 톱니 모양의 칼로 다듬어 수평을 유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녹색 M&M 3개녹색 M&M 3개
3
레이어 사이, 케이크 윗면과 옆면에 프로스팅을 펴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4
꽃잎의 경우 케이크 가장자리에 핍스를 약간 구부려 배열하고 병아리가 분리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해바라기씨의 경우 초코칩을 케이크 중앙에 올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해바라기 씨앗해바라기 씨앗
마시멜로 친구들마시멜로 친구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케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9달러입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한 지속력의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부활절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