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레이 키시

몬테레이 키시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지중해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몬테레이 키시를 만들어보세요. 1 인분 포함 499 칼로리, 2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35 그램의 지방. 이 레시피는 12 인분이며 서빙 당$1.38 입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뿐이며 6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고추,버터,계란 및 굽지 않은 깊은 접시 과자 껍질을 필요로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55 분. 가락으로 점수 39%,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해봐 언니가 간다 몬테레이 키시, 몬테레이 닭,그리고 새우 몬테레이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생과자 포탄으로 따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
3
400 에서 10 분 동안 구우십시오. 30 분 더 오래 굽거나 중앙 근처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4
절단하기 전에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키시는 스파클링 와인,샴페인,보르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함께 좋습니다. 첫째,하루에 일찍 계란을 먹는 경우 스파클링 와인은 알코올이 적습니다. 둘째,그것은 노른자가 입천장을 덮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중요한 입천장을 정화합니다. 5 성급 호텔 중 4.7 점을 받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스 브루트 베다즐드 보틀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40 달러가 소요됩니다.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과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미각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이 나는 로스는 짭짤한 음식부터 달콤한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보완합니다.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우 토,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예:브리 또는 염소),치즈 케이크,크림 브루,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 상쾌한 브런치 음료를 위해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하거나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하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며 우그니 블랑은 천연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몸집의 가마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