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칠리

매운 칠리
조리법 매운 고추 주위에 미국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1 시간.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24 그램 단백질, 30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449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54.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오레가노,파프리카,마늘 정향,매운 갈색 겨자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시도해봐 제 7 회 칠리 콘테스트:참가-매운 칠레 칠리, 매운 돼지 고기 칠리,그리고 빠르고 매운 칠리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쇠고기와 소시지를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나머지 재료를 추가;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자주 저어 주면서 30 분 동안 덮지 않고 끓입니다.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칠리는 카바,쉬라즈,그레나슈와 잘 어울립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그레 데 토로 카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6 등급과 병 당 약 13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산그레 데 토로 카바
산그레 데 토로 카바
얇고 지속적인 펄레이지를 가진 옅은 노란색. 강렬한. 감귤류와 아니스 노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꽃과 신선한 과일 향기. 크림 거품,아름답고 신선한.아페리티프로 사랑 스럽거나 생선 및 해산물과 짝을 이룹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