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실란트로 살사를 곁들인 구운 저크 치킨

망고 실란트로 살사를 곁들인 구운 저크 치킨
망고 실란트로 살사 구이 저크 치킨은 수 있습니다 중앙 아메리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529 칼로리, 단백질 38 그램,및 지방 34 그램 각각. 에 대한 $2.0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이 조리법은 2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소금과 후추,양파,스카치 보닛 고추,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망고 실란트로 살사를 곁들인 구운 저크 치킨, 구운 양파,아보카도,망고 살사를 곁들인 저크 새우,및 망고 살사를 곁들인 구운 자메이카 저크 돼지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닭고기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푸드 프로세서에서 거의 부드러워 질 때까지 퓌레로 만듭니다. 작은 구멍을 만들기 위해 포크로 닭을 관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닭고기를 큰 얕은 베이킹 접시에 넣고 매리 네이드를 닭고기에 문지릅니다. 너가 풍미를 이는 원하는 까 라고에 따라서 24 에 48 시간을 위해 덮고 냉장하십시요.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5~6 분 동안 또는 요리 될 때까지 각면에 닭고기를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중간 그릇에 모든 재료를 결합하고 앉아 보자 30 실온에서 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성분

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8닭 허벅지,피부에,뼈에닭 허벅지,피부에,뼈에8나지만,피부에나지만,피부에2(겨울)다진 신선한 실란트로 잎다진 신선한 실란트로 잎2(겨울)신선한 생강,강판신선한 생강,강판2(겨울)잘게 썬 신선한 백리향 잎잘게 썬 신선한 백리향 잎4정향굵게 다진 마늘굵게 다진 마늘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파다진 파1호박 1파운드,지상 딸기지상 딸기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계피지상 계피1핀치핀치 지상 정향핀치 지상 정향1호박 1파운드,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밝은 갈색 설탕밝은 갈색 설탕2(겨울)신선한 라임 주스신선한 라임 주스3(겨울)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3잘 익은 망고,껍질을 벗기고 깍둑 썰기잘 익은 망고,껍질을 벗기고 깍둑 썰기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갓 지상 육두구갓 지상 육두구3(겨울)신선한 오렌지 주스신선한 오렌지 주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오레가노 잎다진 신선한 오레가노 잎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썬 붉은 양파잘게 썬 붉은 양파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8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금과 갓 갈은 후추소금과 갓 갈은 후추3굵게 다진 파굵게 다진 파2스카치 보닛 후추,줄기 및 씨앗 제거스카치 보닛 후추,줄기 및 씨앗 제거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1굵게 다진 노란 양파굵게 다진 노란 양파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피노 그리스는, 리즐링

게 부르 츠 트라 미너,피노 그리,리즐링은 카리브해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은 매운 카리브해 요리를 처리 할 때 단맛의 비트와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게 한 이 포도주를 봉사하십시요 그래서 더군다나 상쾌하게 하십시요.
클래식 한 플로랄 노트는 깨끗하고 순수한 게우 트라 미너로 이어지며,그 아름다운 과일과 향신료 풍미와 파삭 파삭 한 산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매운 식사와 함께 완벽한.
클래식 한 플로랄 노트는 깨끗하고 순수한 게우 트라 미너로 이어지며,그 아름다운 과일과 향신료 풍미와 파삭 파삭 한 산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매운 식사와 함께 완벽한.
Classic floral notes lead into a clean and pure Gewürztraminer that balances its luscious fruit and spice flavors with crisp acidity. Perfect with spicier meals.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5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