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로파 비에하

쿠바 로파 비에하
Cuban Ropa Viejan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원시 조리법으로 6인분이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당 $4.2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318칼로리 , 단백질 36g , 지방 14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식초, 스커트스테이크, 고수,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중앙아메리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비싼 요리법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8%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Cuban Ropa Vieja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너무 좋아요! , 쿠바 로파 비에하 스튜 , 쿠바 고기 스튜(로파 비에하) .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피노 그리스는

Riesling, Gewurztraminer 및 Pinot Gris는 Ropa Vieja의 최고 선택입니다. 매콤한 카리브해 요리를 다룰 때는 약간의 단맛이 나는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와인을 차갑게 서빙하면 더욱 상쾌해집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Barefoot Cellars Riesling Wi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맨발의 지하실 리슬링 와인
맨발의 지하실 리슬링 와인
과즙이 풍부한 천도복숭아와 배 맛이 오래 지속되는 달콤한 감귤류와 꿀 마무리를 보완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6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