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페퍼민트 캔디

초콜릿 페퍼민트 캔디
초콜릿 페퍼민트 사탕 레시피는 약 2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인분당 19센트로 36인분의 전채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몸매를 보세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57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제과업체의 설탕, 페퍼민트 추출물, 연유 및 쇼트닝이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중앙 아메리카 음식 팬을 위한 매우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딱 맞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1%라는 그다지 놀라운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초콜릿 칩 머랭, 페퍼민트 캔디와 초콜릿 민트 소스, 선버터 초콜릿 캔디, 초콜릿 코코넛 캔디.

지침

1
그릇에 우유와 추출물을 섞습니다. 3-1/2~4컵의 제과용 설탕을 넣고 저어 뻣뻣한 반죽을 만듭니다. 과자 장수용 설탕을 살짝 뿌린 표면 위에 올려 놓습니다. 남은 설탕을 충분히 섞어 매우 뻣뻣하고 더 이상 끈적이지 않는 반죽을 만드세요. 1인치 모양으로 만듭니다. 불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왁스칠한 종이를 깐 베이킹 시트 위에 놓습니다. 1-1/2인치로 편평하게 만듭니다. 서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3
1시간 동안 건조시키세요. 뒤집어서 1시간 더 말리세요. 이중 냄비나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초콜릿 칩과 쇼트닝을 녹입니다. 약간 시원해. 패티를 초콜릿 혼합물에 담근 후 왁스 종이 위에 올려 굳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무가당 초콜릿 6 1/2온스잘게 썬 무가당 초콜릿 6 1/2온스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20 m.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