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인 할머니의 사과 엔젤 푸드 케이크

로레인 할머니의 사과 엔젤 푸드 케이크
로레인 할머니의 사과 엔젤 푸드 케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5분 정도 걸립니다. 1회 제공량당 1.84달러 에 8인분의 디저트가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g의 단백질 , 17g의 지방 및 총 40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2개 있습니다. 어머니의 날 에 딱 맞습니다. 계피 가루, 사과 브랜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28%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시나몬-사과 엔젤 푸드 케이크 , 사과-향신료 엔젤 푸드 케이크 , 엔젤 푸드 케이크 .

지침

1
사과를 큰 그릇에 소다 캔 1개와 물 1 1/2컵과 함께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5분간 앉으세요.
3
큰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하여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흑설탕, 당밀, 메이플 시럽, 계피, 소금을 추가합니다. 설탕이 녹고 끓기 시작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순수 메이플 시럽(B 등급이 바람직함) 및 서빙용 4티스푼순수 메이플 시럽(B 등급이 바람직함) 및 서빙용 4티스푼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당밀 3/4티스푼당밀 3/4티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사과 브랜디, 피칸, 건포도, 사과를 추가합니다. 불을 약하게 낮추고 약 15분 동안 또는 사과가 부드러워지고 액체가 시럽 같은 농도로 줄어들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애플 브랜디애플 브랜디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6
앵글 푸드 케이크를 웨지 모양으로 자르고 각 조각에 사과 혼합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엔젤 푸드 케이크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가볍고 산뜻한 스파클링 로제는 푹신한 엔젤 푸드 케이크와 잘 어울립니다. 딸기와 함께 제공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물론 달콤한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도 괜찮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Sacchetto "Zecchino" DOC Brut Wine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4달러입니다.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초본, 멜론, 핵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