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대황 잼

딸기 대황 잼
딸기 대황 잼은 44인분의 조미료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0g의 단백질 , 0g의 지방이 함유되어 있으며 총 58칼로리입니다 . 1회 제공량당 15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이 레시피로 어버이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딸기 젤라틴, 대황, 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9% 인 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대황-딸기 잼 , 딸기 대황 잼 및 대황-딸기 잼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주전자에 딸기, 대황, 설탕, 파인애플을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불을 줄이고 20분간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녹을 때까지 젤라틴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3
1/2인치 정도 남겨두고 냉장고 용기에 붓습니다. 헤드스페이스.
4
실온으로 냉각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뚜껑이있는 상단. 3-4주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딥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Banfi Rosa Regale Brachett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1달러 정도 합니다.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
이 와인은 저녁 메뉴가 제공되는 스타벅스® 지점에서 선보입니다. 브라케토로 만든 부드러운 레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이 매우 향기롭고 복잡하며 역사적인 포도 품종은 남부 피에몬테의 Acqui Terme 지역에서만 자랍니다. 포도를 차갑게 침용한 후 부드럽게 압착하면 껍질에서 전형적인 강렬한 향이 추출되고 와인에 특징적인 연한 루비 레드 색상이 부여됩니다. 매우 쾌적하고 매우 우아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독특하고 축제적인 스파클링 와인, 매혹적인 식전주, 우아한 디저트 와인입니다. 해산물, 치즈, 매콤한 음식,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44
건강 점수0
요리멕시칸
행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