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대황 잼

체리 대황 잼
레시피 상자에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체리 대황 잼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80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9센트입니다. 1회 섭취량은 28칼로리 , 단백질 0g , 지방 0g 입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어버이날 에는 더욱 좋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설탕, 체리 젤라틴, 체리 파이 필링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조미료로도 효과가 좋습니다. 숟가락 점수가 9% 인 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Millionaire's Cherry Rhubarb Jam , Rhubarb Jam 및 Raspberry Rhubarb Jam 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대황과 설탕을 섞습니다. 가끔씩 저어주면서 1~1/2시간 동안 그대로 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종기에 가져다; 뚜껑을 덮지 않고 10분 동안 또는 대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3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녹을 때까지 젤라틴을 저어줍니다. 원하는 경우 파이 필링을 저어주고 추출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4
항아리로 옮기십시오. 시원한.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 최대 3주 동안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딥은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3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5 m.
서빙80
건강 점수0
행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