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딸기 아이스

쉬운 딸기 아이스
이지 스트로베리 아이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1g , 지방 0g , 총 165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5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물, 레몬 주스, 딸기,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반찬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어버이날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숟가락 점수가 39%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비슷한 레시피로는 쉬운 딸기 아이스크림 , 계란 없는 쉬운 딸기 아이스크림 , 비건 딸기 다크 초콜릿 청크 아이스크림, 페이브 파이브 프라이데이 – 여름 비건 아이스크림 등이 있습니다 .

지침

1
믹서기에서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KRAFT® 슈레드 샤프 체다 치즈 1팩(8온스)KRAFT® 슈레드 샤프 체다 치즈 1팩(8온스)
2
8인치 용기에 붓습니다. 정사각형 접시; 뚜껑을 덮고 2~1/2시간 동안 또는 거의 얼 때까지 얼립니다.
3
혼합물을 믹서기에 숟가락으로 넣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세요. 접시로 돌아가십시오. 덮고 단단해질 때까지 약 2시간 동안 얼립니다. 서빙하기 약 15분 전에 디저트를 냉장고에 넣어 부드럽게 만드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KRAFT® 슈레드 샤프 체다 치즈 1팩(8온스)KRAFT® 슈레드 샤프 체다 치즈 1팩(8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