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시럽

딸기 시럽
딸기 시럽은 12인분의 반찬입니다. 1회 제공량당 4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1회 섭취량은 73칼로리 , 단백질 0g , 지방 0g 입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설탕, 옥수수 시럽, 레몬 주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분 정도 걸립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어머니의 날 에 딱 맞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2%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그리 놀라운 수치는 아닙니다. 유사한 조리법에는 딸기 시럽 , 딸기 시럽 및 딸기 시럽이 포함됩니다.

지침

1
딸기를 믹서기에 넣으세요. 퓌레가 될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로탈리 치즈 또는 좋아하는 강판 치즈, 서빙용잘게 썬 로탈리 치즈 또는 좋아하는 강판 치즈, 서빙용
2
작은 냄비로 옮기십시오. 설탕, 옥수수 시럽, 레몬 주스 및 버터를 첨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1분간 저어줍니다. 거품을 걷어냅니다. 원하는 경우 씨앗을 걸러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굵은 설탕 1/2컵굵은 설탕 1/2컵
잘게 썬 만체고 치즈 1/2~2/3컵, 한 줌잘게 썬 만체고 치즈 1/2~2/3컵, 한 줌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7 Ball® 또는 Kerr® 파인트(16oz) 병(뚜껑과 밴드 포함)7 Ball® 또는 Kerr® 파인트(16oz) 병(뚜껑과 밴드 포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3
와플이나 팬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게 드세요.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봉사하기 전에 따뜻하게.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