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신선한 딸기 샐러드

고소하고 신선한 딸기 샐러드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대략 6시간 20분 이라면, 견과류가 가득한 신선한 딸기 샐러드를 시도해볼 수 있는 엄청난 글루텐 프리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62달러 에 8인분의 전채 요리가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g의 단백질 , 12g의 지방 및 총 17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고, 그 중 2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얇게 썬 아몬드, 버터, splenda® 무칼로리 감미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오늘 만들어보세요. 어버이날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5%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고소한 그래놀라 크루통을 곁들인 딸기 케일 샐러드 ,고소한 그래놀라 크루통을 곁들인 딸기 케일 샐러드, 고소한 그래놀라 크루통을 곁들인 딸기 케일 샐러드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그릇에 식초, SPLENDA® 과립 감미료, 오일, 파프리카, 우스터 소스를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6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장 2/3컵고추장 2/3컵
감미료감미료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스플렌다의스플렌다의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 1/2티스푼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 1/2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리터(헤비크림 정도리터(헤비크림 정도
2
프라이팬에 버터를 넣고 중간 불로 녹입니다. 아몬드를 넣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2온스 부족) 베트남 계피 칩(2온스 부족) 베트남 계피 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
3
불을 끄고 식힙니다.
4
그릇에 딸기, 로메인, 아몬드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23)(23)
로메인은로메인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리터(헤비크림 정도리터(헤비크림 정도
5
서빙 직전에 드레싱과 섞으세요.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aked Winery Foreplay, Chardonnay입니다. 별점 5개 중 5개이며, 한 병 가격은 약 30달러입니다.
네이키드 와이너리 전희, 샤도네이
네이키드 와이너리 전희, 샤도네이
이 100% 샤도네이는 열대 과일과 감귤류의 풍부한 향을 코에 선사합니다. 낮게 매달려 잘 익은 감귤류는 입안에서 살이 많고 부드럽습니다. 참나무에서의 짧은 시간은 길고 전희 세션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깨끗하고 버터 같은 초대장을 제공합니다. Naked Winery에서는 부부가 매일 밤 와인 한 잔을 공유하도록 장려하여 이혼율을 줄이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와인을 둘러싼 경험이 재미있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레이블이 있는 "Aim to Tease"는 약간 위험할 뿐입니다. 프리미엄 와인, 이국적인 브랜드, 도발적인 백 라벨로 재미와 로맨스의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Uncorked®를 구매하고 예상치 못한 삶이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것을 즐겨보세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20 m.
서빙8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