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대황 설탕에 절인 과일

딸기 대황 설탕에 절인 과일
딸기 대황 콩포트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소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0g , 지방 0g , 총 1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는 2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7센트 입니다. 물, 대황, 딸기,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2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어머니의 날 에 딱 맞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놀랍지 않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에는 딸기 대황 설탕에 절인 과일 , 대황 및 딸기 설탕에 절인 과일 및 대황 딸기 설탕에 절인 과일이 포함됩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대황, 물, 설탕을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0-15분 동안 또는 대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끓입니다. 딸기와 생강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따뜻하거나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