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핑거 아이스크림 케이크

레이디핑거 아이스크림 케이크
레이디핑거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 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373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6 그램 지방.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1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3041 사람은 그들이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 분. 가게에 머리와 초콜릿 아이스크림,토피 비트,커피 아이스크림,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여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9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레이디핑거 아이스크림 케이크, 레이디핑거 크림 샌드위치,그리고 초콜릿 칩 쿠키 오레오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케이크(섹시한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지침

1
9 인치 가장자리와 바닥에 레이디핑거를 놓습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스프링 폼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매장에서 구입한 휘핑 크림 2통매장에서 구입한 휘핑 크림 2통
당신이 사용할 장비
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
2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준비된 팬에 숟가락. 아이스크림 토핑과 토피 비트의 3 분의 1 을 얹습니다. 20 분 동안 얼립니다. 초콜릿과 커피 아이스크림을 사용하여 레이어를 반복합니다(팬이 가득 찼습니다). 밤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토핑아이스크림 토핑
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토피 조각토피 조각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성분, 식품 카테고리,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절인 수박 껍질, 1병, 포트, 디저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모스 카토, 메뉴 항목 유형, 모스 카토 다스 티

메뉴에 바닐란 아이스크림? 크림 셰리,알코올 음료 및 재료와 페어링하십시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으로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6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여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