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논 레몬 샐러드 드레싱

레바논 레몬 샐러드 드레싱
레바논 레몬 샐러드 드레싱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58 센트. 1 회 제공 포함 249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27 그램. 레몬 주스,갈은 후추,순한 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633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많은 사람들이이 중동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3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몬 타 히니와 레바논 키베, 일요일 특별 하우스 드레싱-크림 같고 매운 샐러드 드레싱을 찾고 신선한 허브로 가득 차 있습니까? 이 샐러드 드레싱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및 석류 메이어 레몬 샐러드 드레싱과 신선한 베리 그린 샐러드.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레몬 주스,올리브 오일,마늘,소금,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서빙 직전에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