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요구르트 브루스케타

딸기 요구르트 브루스케타
딸기 요구르트 브루스케타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드브르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314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1.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조리법에 6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어머니의 날. 그것은 베티 크로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가게에 머리와 베이글,딸기를 선택,이동-거트 단백질 요구르트,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확인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딸기 요구르트 브루스케타, 딸기 냉동 요구르트(그리스 요구르트 포함),및 딸기 브루스케타.

지침

1
가볍게 토스트 될 때까지 베이글을 토스터에 넣습니다. 5 분 동안 식히십시오. 한편 깍둑 썰기 한 딸기를 중간 크기의 그릇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베이글베이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토스터토스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각 미니 베이글 슬라이스 위에 약 2 티스푼의 요구르트를 뿌립니다. 각 요구르트 위에 딸기 약 2 큰술을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미니 베이글미니 베이글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3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