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디 칵테일

댄디 칵테일
댄디 칵테일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203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4.6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지거 허브 와인의 혼합물,쓴 맛,레몬 껍질,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애플 댄디, 댄디 라이온,및 잼 댄디 머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칵테일 셰이커에 얼음을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버번,허브 레드 와인,오렌지 맛 리큐어 및 쓴 맛을 얼음 위에 붓습니다. 셰이커를 덮고,껍질에서 기름을 풀어 놓기 위하여 활기차게 동요하고,차게 한 칵테일 글라스로 긴장시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비터스는비터스는
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