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를 넣은 볶음밥

허브를 넣은 볶음밥
Herb Stuffed Chops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8시간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4.24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5%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에는 490칼로리 , 단백질 53g , 지방 24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다소 비싼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후추, 버터, 카놀란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스푼 점수 72%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허브 양갈비 , 허브 구운 양갈비 , 허니 허브 돼지갈비 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프라이팬에 양파와 셀러리를 버터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뼈 있는 돼지갈비 또는 등심 각각)뼈 있는 돼지갈비 또는 등심 각각)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빵 조각, 파슬리, 우유, 회향, 소금 1/4티스푼, 후추 1/8티스푼을 추가합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흰 빵 5조각1인치 큐브로 자른 흰 빵 5조각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지방 부분부터 거의 뼈까지 썰어서 각 절단에 주머니를 자릅니다. 각 주머니에 약 1/4 컵을 숟가락으로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다진 쪽파 2개다진 쪽파 2개
4
남은 소금과 후추를 합치세요. 갈비를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5
큰 프라이팬에 기름에 갈색 찹을 넣습니다. 3-qt로 옮깁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그 위에 와인을 붓습니다.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8~9시간 동안 또는 고기 온도계가 160°를 가리킬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25 m.
서빙6
건강 점수36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