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노그 과일 솜털

에그노그 과일 솜털
에그노그 과일 플러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90센트로 12회 분량의 음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158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6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크리스마스 에는 더욱 좋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어 볼 만한 신랄한 사과, 에그노그, 육두구 간 것 등을 사세요.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과일 화환, 딸기 과일 플러프 및 홀리데이 암브로시아 과일 플러프를 곁들인 크랜베리 플러프 과일 딥을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그릇에 에그노그, 휘핑크림 토핑 믹스, 육두구를 부드러운 봉우리가 형성될 때까지 고속으로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으깬 단단한 버터스카치 사탕으깬 단단한 버터스카치 사탕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나머지 재료를 합치십시오. 에그노그 혼합물로 접습니다.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가볍게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단단한 버터스카치 사탕으깬 단단한 버터스카치 사탕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2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