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초콜릿 라떼 컵

화이트 초콜릿 라떼 컵
화이트 초콜릿 라떼 컵은 18인분이 포함된 글루텐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7g의 단백질 , 31g의 지방 , 총 435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베이킹 초콜릿, 에스프레소 파우더, 커피 리큐어 및 기타 몇 가지 물건을 구입하세요. 사실 이 음료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레시피로는 화이트 초콜렛 라떼 , 화이트 초콜렛 코코넛 라떼 , 페퍼민트 화이트 초콜렛 라떼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전자레인지에 초콜릿 칩과 쇼트닝을 녹여주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좁은 페이스트리 브러시를 사용하여 18개의 2인치 내부를 닦습니다. 호일 머핀 컵 라이너에 녹인 초콜릿 1/2티스푼을 넣습니다. 15분 동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레이어를 두 번 반복합니다. 설정될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과자 솔생과자 솔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2
크고 무거운 프라이팬에 설탕이 녹고 황금빛 호박색으로 변할 때까지 중간 불로 끓입니다. 크림을 점차적으로 저어줍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리큐어와 에스프레소 파우더를 추가하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화이트 초콜릿이 녹을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인스턴트 에스프레소인스턴트 에스프레소
화이트 초콜릿화이트 초콜릿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4
작은 그릇에 옮기십시오. 뚜껑을 덮고 1~2시간 동안 또는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초콜릿 컵에서 호일 라이너를 조심스럽게 제거하고 폐기합니다. 컵에 숟가락이나 파이프를 채우는 단계; 커피콩으로 장식한다.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피 콩커피 콩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8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