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황 엘더베리 파삭 파삭 한

대황 엘더베리 파삭 파삭 한
대황 엘더베리 파삭 파삭 한 채식 디저트. 이 조리법은 봉사 10 과 비용 69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26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0 그램.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어머니의 날.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0 분. 계피,밀가루,엘더베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대황 파삭 파삭 한, 대황 파삭 파삭 한,및 대황 파삭 파삭 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사발에서는,가루,귀리,1/2 컵 설탕 및 계피를 결합하십시오;혼합물이 조악한 바스라기를 닮을 때까지 버터에서 자르십시오. 토핑을 위해 절반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간식 크기의 컵 복숭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남은 빵 부스러기 혼합물을 기름칠되지 않은 11 인치로 누릅니다. 엑스 7-에서. 베이킹 접시. 대황과 열매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작은 냄비에 옥수수 전분과 남은 설탕을 섞습니다. 점차적으로 물;에 저 어 종 기에 가져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1-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할 때까지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열에서 제거;바닐라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5
과일 위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6
예약 된 부스러기 혼합물을 뿌린다.
7
350 에서 50-55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8
따뜻한 또는 차가운 봉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