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눈덩이

남부 눈덩이
남부 눈덩이는 호르 드 오브르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19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레시피는 2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30 센트입니다. 이 조리법은 22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조리법은 남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옥수수 시럽,마시멜로,오렌지 마멀레이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해봐 남부 눈덩이, 간단한 남부 리마 콩:풍성한 남부 식사를위한 완벽한면,그리고 우리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남부 반찬을 즐길 수있는 건강한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건강한 남부 그린을 사랑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그릇에 옥수수 시럽,오렌지 마멀레이드,오렌지 주스 농축액을 섞습니다. 분쇄 된 바닐라 웨이퍼를 저어 축축하고 잘 섞일 때까지 함께 반죽하십시오. 손을 사용하여 혼합물을 1 인치 볼로 만들고 각각 1~2 개의 미니 마시멜로를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주스 농축액
미니 마시멜로미니 마시멜로
오렌지 마멀레이드오렌지 마멀레이드
바닐라 웨이퍼 쿠키바닐라 웨이퍼 쿠키
옥수수 시럽옥수수 시럽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코코넛에 각 공을 굴려서 최대 1 주 동안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코코넛
롤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8 점을 받은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엑스트라 브루트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55 달러가 소요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포도밭은 베르투스,오거,아비제,크라만트에 위치해 있으며,4 번째 지점 근처에 선을 형성합니다. 경도는 2009 년 스테인리스 스틸로 발효된 60%의 기본 와인과 푸드레와 중립 오크의 40%의 예비 와인입니다. 100%샤르도네는 2 년 이상 리에 숙성 및 4 그램/리터 복용량.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