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고추와 감자 샐러드

구운 고추와 감자 샐러드
구운 고추와 감자 샐러드는 반찬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전체 30 및 비건 레시피는 10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67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그리고 총 115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올리브 오일,후추,유콘 골드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7%,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시도 구운 고추:두 가지 로스팅 기술과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 방법, 구운 고추와 감자 샐러드,및 구운 고추와 베이컨을 곁들인 감자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감자,소금 1 작은 술,물 네덜란드 오븐;에 종 기에 커버를 가져와 쿡 30 분 또는 감자가 부드러운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배수;약간 식히고 껍질을 벗기십시오.
3
큐브로 잘라.
4
큰 그릇에 감자,구운 고추,파,고수를 섞습니다. 라임 주스와 다음 3 재료를 함께 저어;코트에 부드럽게 던지기,감자 혼합물을 통해 붓는다.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