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플래터

과일 플래터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10분 이라면 과일 플래터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에 285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2g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당 $4.65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5%를 충족합니다 .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 등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소 비싼 오르되브르(hor d'oeuvre)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는 과일과 치즈 플래터 , 축제 과일 플래터 및 멋진 과일 플래터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접시에 무화과잎을 가지런히 담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꿀 1병(8온스)꿀 1병(8온스)
3
무화과 잎 위에 파인애플과 멜론을 올리고, 파인애플과 멜론 위에 블루베리, 딸기, 라즈베리를 예술적으로 배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멜론멜론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꿀 1병(8온스)꿀 1병(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NV Paques et Fils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3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파케스 에 필스
NV 파케스 에 필스
아주 예쁜 연핑크. 체리와 수국 향이 납니다. 신랄한 장미 향에 시큼한 딸기 향이 느껴지고 끝맛에 상쾌한 산미가 더해져 세련되고 정교하지만 전혀 거슬리지 않습니다. 완벽한 브런치 와인. 훌륭한 가치.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5
건강 점수5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