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바질 구운 새우

고수 바질 구운 새우
고수-바질 새우 구이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페스카테리언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14칼로리, 단백질 23g, 지방 1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82입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바질, 고수, 후추, 오렌지 주스가 필요합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독립기념일에 특히 좋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39%로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바질 오일과 고수를 곁들인 하리사 새우 꼬치 구이, 고수 라임 새우 구이, 고수 소스를 곁들인 새우 구이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처음 8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
2
새우를 추가하십시오; 봉지를 밀봉하고 코트로 바꿉니다. 30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4개의 금속 꼬치나 물에 담근 나무 꼬치에 새우를 끼우세요.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주세요.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굵게 다진 보라색 자두 8개씨를 제거하고 굵게 다진 보라색 자두 8개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꼬치나무 꼬치
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한 부드러운 무염 버터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한 부드러운 무염 버터
자두 글레이즈, 예약됨(위 레시피)자두 글레이즈, 예약됨(위 레시피)
다스다스
4
새우를 덮어서 중간 불로 굽거나 불에서 4인치 정도 굽고 5~8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할 때까지 한 번 뒤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자두 글레이즈, 예약됨(위 레시피)자두 글레이즈, 예약됨(위 레시피)

추천 와인: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알코올 음료, 성분, 피노 누아, 드라이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샤르도네,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무스카뎃은,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새우구이? 화이트 와인, 주류, 재료와 페어링해 보세요. 이 상쾌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 튀김,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Iron Horse Wedding Cuvee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1개 등급과 병당 약 39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아이언 호스 웨딩 큐베
이것은 Iron Horse의 가장 로맨틱한 버블리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험할 정도로, 맛있게 마시기 쉽고, 과일향이 강하고, 건조하고 우아하며, 작은 거품과 놀랍도록 긴 여운을 지닌 이 제품을 묘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