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의 큰 게임 딸기 모히토

가이의 큰 게임 딸기 모히토
당신은 너무 많은 음료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사람의 큰 게임 딸기 모히토 시도 줄 수 없다. 1 인분 포함 226 칼로리, 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및 포드맵 친화적 인 레시피는 1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2.23.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어머니의 날. 얼음,슈가시럽,민트 잎 6 개,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들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5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큰 게임 나초, 게임 데이 모금:블러드 오렌지 모히토,그리고 큰 게임 악마 계란.

지침

1
얼음 가득 칵테일 셰이커에 민트와 딸기와 혼란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감귤 럼,슈가시럽,라임 주스를 붓습니다. 흔들어 유리에 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감귤 꿀감귤 꿀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