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분 태국 양배추

5 분 태국 양배추
레시피 5 분 태국 양배추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훌륭한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아시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당신은 5 를 제공하는 반찬을 얻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357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11 그램.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가게에 머리와 재배자 칵테일 땅콩을 데리러,양배추 샐러드 혼합,양배추 샐러드 드레싱,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려면.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여분의 끈적 끈적한 태국 바베큐 갈비/땅콩 바베큐 소스+달콤한 태국 생강 양배추, 5 분 식초 양배추,및 15 분 패드 타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닭고기와 양배추 샐러드 조화를 던져,땅콩과 고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2
드레싱을 추가하십시오;가볍게 섞는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2 달러입니다.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밝고 깨끗한 마무리로 천도 복숭아,구스베리 및 소나무의 강렬한 과일 향이 나는 신선하고 둥근 입 느낌. 다양한 와인은 인도에 중국에서 매운 민족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아페리티프로 또한 중대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5
건강 점수27
잡지